스팀페스트ing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모든 행사 무사히 마무리하고 이제 뒷풀이 진행중입니다 😃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ㅎㅎ 다음 페스트에는 더 많은 인원들과 함께 하기를!!💕 끝. 뿅!!💕 #hpl #krsuccess #zzan #pircoin #kr #newiz-daily
언틸모닝까지 함께하지 못하고 먼저 나오게 되어 송구합니다. 끝까지 남은 어벤져스 4인! 형님들 누님 잘 챙기시옵고 남은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ㅋㅋㅋ 언틸모닝은 저희도 못 했습니다ㅋㅋ
그래도 닷큐님이랑 늦게까지 이야기하며 한잔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ㅡ')b ㅋㅋ
다음에도 한번 더 봐요~!! ㅋㅋㅋ
스팀이날아오르면,,자연스레 커질거같은데..고생하셨습니다~
스팀이 1천원만 간다면 더 풍성해지고 더 성대해지겠죠 'ㅡ' ㅎㅎ
그러길 빌어봅니다 ㅎㅎ
형 고생했어요!! 통풍때매 참여 못한게 아쉽네 ㅠ.ㅠ 다음번 행사땐 같이 봐요!!!
그러게말야 ㅠㅠ ㅋㅋ
이번에 스타트업 팀에서 A2E Dapp 소개해줬는데
H4LAB 팀도 왔었으면 그 팀이랑
많은 대화도 하고 정보도 공유하고 좋았을듯!! 아쉽드라 ㅎㅎ
그리고 H4LAB 카드게임 소개해줬으면 반응 좋았을 거 같은데!! 까빙!!
다음에는 꼭 파파라도 와서 함께 하자규~!! 'ㅡ')b ㅎㅎ
수고 많으셨습니다 !!
스팀 !! 화이팅 !!
대바바바박 고생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