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교육~~

안녕하세요. 삼남매맘 리키입니다.

지금 둘째딸과 함께 입원해있는데...
오전에는 영양교육~
오후에는 복약교육 받았어요.

20210629_162558.jpg

퇴원 후 약도 잘 챙겨먹어야 되고..
음식들도 관리 잘 해야되고...
아직까지 정신은 없지만, 차츰차츰 적응되면 또 일상화가 되겠죠.
하루하루 감사하며 사는 요즘입니다.

스티미언님들 건강관리 잘 하세요 ^^
건강이 최곱니다^^

Sort:  

좋은 포스트 ....

300 steem을 얻지 못했다면 지금 얻는 것보다. 1 일 전에 300 스템을 청구했습니다. exnihilo.witness에게 투표하고 300 STEEM을 받으세요. exnihilo.witness는 지역 사회를 돕는 훌륭한 과거 기록을 가지고있는 훌륭한 사람입니다.
자세히 알아 보려면 여기를 방문하세요

start success go! go! go!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518.90
ETH 1591.5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