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교육~~leeki7801 (76)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안녕하세요. 삼남매맘 리키입니다. 지금 둘째딸과 함께 입원해있는데... 오전에는 영양교육~ 오후에는 복약교육 받았어요. 퇴원 후 약도 잘 챙겨먹어야 되고.. 음식들도 관리 잘 해야되고... 아직까지 정신은 없지만, 차츰차츰 적응되면 또 일상화가 되겠죠. 하루하루 감사하며 사는 요즘입니다. 스티미언님들 건강관리 잘 하세요 ^^ 건강이 최곱니다^^ #kr #zzan #dblog #krsuccess
좋은 포스트 ....
300 steem을 얻지 못했다면 지금 얻는 것보다. 1 일 전에 300 스템을 청구했습니다. exnihilo.witness에게 투표하고 300 STEEM을 받으세요. exnihilo.witness는 지역 사회를 돕는 훌륭한 과거 기록을 가지고있는 훌륭한 사람입니다.
자세히 알아 보려면 여기를 방문하세요
start success go! go!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