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운을 타고난 사람들View the full contextkyju (78)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사기만 하면 떨어지는 토큰 어찌해야 하는지....누구말따라 꽝손인가 봅니다.
저도 그래요. ㅠ.ㅠ 의도치 않게 파워업 할수 밖에 없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