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생각] 250423 _ 인간관계 잘 하는 사람이 자주 사용하는 말투 15가지 View the full contextkimyg18 (75)블로그마스터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edited)아 입이 잘 안떨어지는 말들이네요 ㅠ 전 틀렸나봐유...
ㅎㅎㅎ 아내에게 연습해 보세요
아주 많이 편안해 질겁니다.
연습이라도 진심을 꼭 담아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