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생각] 250423 _ 인간관계 잘 하는 사람이 자주 사용하는 말투 15가지

인간관계 잘 하는 사람이 자주 사용하는 말투 15가지

  1. 네가 있어서 너무 좋아. 네가 있어서 다행이야.
  2. 상대가 뭔가를 잘했을떄..도대체 비결이 뭐야?
    물어봐주는거
  3. 네 덕분이야.
  4. 당신이 나보다 지혜로우니까 항상 도움이 돼.
  5. 우린 역시 말이 잘 통해.
    역시 당신은 내 감정을 잘 이해해.
  6. 난 너랑 헤어질때 항상 힘나.
    오늘도 나한테 힘줘서 고마워.
  7. 나 너랑 있으면 마음이 편해져.
  8. 나는 네가 항상 나 배려해줘서 고마워.
  9. 네가 있으면 항상 분위기가 좋아.
  10. 다른 방법이 있을거야. 같이 찾아보자~.
  11. 너니까 잘 버티는거야. 지금까지 잘 해왔어.
  12. 그럴 수도 있겠다. (인정해주기)
  13. 우리 서로 오해가 있는 거 같아. 5분만 대화하자.
  14. 가까울수록 사과를 잘하면 사이가 좋아진다.
    진심으로 사과할께. 다음에는 안그럴께.
    그런 의미에서 커피산다.
  15. 혹시 나 한테 섭섭한거 있어?
    나한테 섭섭한거 있으면 말해줘.
    몰랐던 게 있다면 내가 고쳐볼게.

출처 : 박상미라디어 방송에서


잘 배웠다.
핸폰 메모장에 저장했다가
모임전에 함 읽어보고 만났을때
정말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용해도 좋을듯.,.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제가 자주 쓰는 말들이 70%정도 되는거 같아요 ㅎㅎ

 last year 

일럭님은 인정!

ㅎㅎ 그래서 주변에 좋은 사람이 많은거에요^^

 last year (edited)

아 입이 잘 안떨어지는 말들이네요 ㅠ
전 틀렸나봐유...

ㅎㅎㅎ 아내에게 연습해 보세요
아주 많이 편안해 질겁니다.
연습이라도 진심을 꼭 담아서
화이팅^^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manually
upvoted by 20% from @steem-bingo trail

STEEM-BINGO, a new game on Steem that rewards the player! 💰

Steem bingo kommetar logo.jpg

How to join, read here

DEVELOPED BY XPILAR TEAM - @xpilar.witness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59760.45
ETH 1568.6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