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큰노꼬메 오름 1View the full contextjunn0429 (52)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언니 항상 안전 우선으로..!
제주도 오름은 잘 정비되어 있어서 안전하더라구요.
그래도 다리에 힘이 풀리면 미끄러질 수 있으니 조심조심. 명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