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토마토 바질청View the full contextjungjunghoon (79)mod스팀에 목숨을 걸다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넘 맛있을거 같네요~~
여전히 시식을 안해봤지만 맛있었음 좋겠어요 :D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