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 풍경

20220803_054812.jpg

어제 기차 새마을호를 타고 서울로 올라오는 길이었습니다.
기차를 타고 가다 창밖 풍경을 보니 상당히 멋진 광경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감사합니다.

정말 멋진네요.
아파트가 없으면 더 멋질듯... ㅎㅎ

네 전국이 아파트호 되어가는 듯 합니다.

멋진 풍광입니다. 살짝 노을이 물들었으면 더 멋진 광경이 펼쳐질법했습니다^^

네 노을이 조금 더 들었으면 정말 좋았을 듯 합니다.

정말 흥미로운 파노라마 풍경입니다. 행복한 하루 친구.

네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3
BTC 59253.99
ETH 1545.6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