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야외jeehun (81)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최근 날씨가 좋아 야외에서 아아를 마셨습니다. 덥지도 춥지도 않은 딱 좋은 날이였습니다. #zzan #dblog #food #life #kr #krsuccess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