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teemit] 스팀잇을 시작해야 하는 이유!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jayplayco (77)admin정보의 끝판왕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ㅎㅎ 요즘은 툴들이 좋아져서 디자인을 못해도 금방 만들 수 있게 해주더라고요 ~~ 화이팅입니다!!
누님은 참~~ 난 봐도 모르겠던데요 ㅎㅎㅎ
나중에 디자인 의뢰하겠습니다.
땡깡부리면서 ~~ ㅎㅎ
ㅋㅋㅋㅋ 포스팅했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