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스팀잇을 시작해야 하는 이유!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jayplayco입니다.

스팀잇 재단의 100의 스팀 행사에 제출하는 "스팀잇을 지금 해야하는 이유" 입니다. 한국 암호화폐계의 경우는 숫자에 강하고 직관적인 것에 반응을 하기 때문에 방향을 그쪽으로 맞추고 작성을 했습니다.

이런 종류는 사실상 스팀잇에 홍보하는것 보다는 외부에 홍보를 해야하는게 맞기는 할 것 같습니다. ^^

코박에 올려서 반응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티미언분들의 응원도 같이 부탁드립니다. ^^

Sort:  

넵 응원갑니다!

 4 years ago 

넵 감사합니다. ㅎㅎ

오옷 잘 만드셨네요 ㅎㅎ
3년차인 저도 힘이 솟네요 ^^

 4 years ago 

ㅎㅎㅎ 감사합니다~~ ^^

누님은 정말~~~
못하는게 뭐에요 질투나게 ㅎㅎㅎ
멋진누님 화이팅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4 years ago 

ㅎㅎ 요즘은 툴들이 좋아져서 디자인을 못해도 금방 만들 수 있게 해주더라고요 ~~ 화이팅입니다!!

누님은 참~~ 난 봐도 모르겠던데요 ㅎㅎㅎ
나중에 디자인 의뢰하겠습니다.
땡깡부리면서 ~~ ㅎㅎ

 4 years ago 

ㅋㅋㅋㅋ 포스팅했숩니다

 4 years ago 

와 대단하십니다. ^^
이젠 외부 홍보이네요. 저도 가능한한 범위내에 공유해보겠습니다.

 4 years ago 

감사합니다~ ㅎㅎ! @jaydih님이 공유해주셔서 멀리 멀리 전파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글도 디자인도 예쁩니다.
저도 코박으로 가보겠습니다.ㅎㅎ

 4 years ago 

감사합니다~~~~!! ^^

홍보글 좋네요~
저도 응원 갑니다~

 4 years ago 

감사합니다~~ 코박 응원 찾은것 같습니다. ㅎㅎㅎ

깔끔하고 예쁘네요!

 4 years ago 

감사합니다~ ^^

Hi @jayplayco, unfortunately we can't use Google Translate on the infographic.

Do you have a text version, or English version available?

Thank you

 4 years ago 

Haha, sure.

지금이 스팀잇을 하기가장 적기인 이유

아직 계정 안만들었니?

비트코인은 하는데 이자가 없지?

비트코인 투자가 암호화폐중에서 가장 좋기는 한데, POS가 아니라서 스테이킹을 통한 이자가 없지?
스팀은 스테이킹하면 연이자 3%는 기본이고 큐레이션을 하면 최대 연이자 20%이상도 만들 수 있어!

알트라서 가격때문에 걱정이지?

웅, 그건 나도 마찬가지야. 그런데 혹시 그거 아니? 스팀 재단인 스팀잇을 얼마전에 시총 15위안에 드는 트론이 인수를 했어!
코인텔레그래프 암호화폐계 영향력 10위인 저스틴선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게 바로 스팀과 스팀잇이야!

포스팅하고 스팀벌어서 원화 만들자!

스팀잇에서 포스팅하고 좋아요를 받으면 스팀을 줘! 상장도 빗썸, 업비트등 주요 원화 상장 거래소에 다 되어 있어서 현금화 하기도 너무너무 편해!

뉴비들이 환영받는 곳이야!

암호화폐가 이제 2년째 하락하고 있어서 대중들이 외면하기 시작했어! 하지만 스팀은 그래도 코어 유저들이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지! 그래서 새로운 뉴비가 오면 격하게 환영해줘! 와서 인사 꾸벅하고 재미있게 놀면 되는거지!

블록체인 기반 넘버 1 SNS야!

사람은 큰 물에서 놀아야지. 전세계 블록체인 기반 소셜 미디어중에 가장 큰 스팀잇으로 와서 계정 만들고 놀면서 글쓰고 돈벌어보자~!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