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생각] 250423 _ 인간관계 잘 하는 사람이 자주 사용하는 말투 15가지 View the full contextillluck (77)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제가 자주 쓰는 말들이 70%정도 되는거 같아요 ㅎㅎ
일럭님은 인정!
ㅎㅎ 그래서 주변에 좋은 사람이 많은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