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생각] 241206 스팀 수익률View the full contexthodolbak (82)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당시 백원 중반도 가고 그랬는데 정말 야수의 심장이 아니고는 지르기 힘들었지. 결과론적으론 카카형이 승자^^
150할때 불안했는데
누군가는 그때 엄청나게 매수를ㆍ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