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으로 복귀steemCreated with Sketch.happycoachmate (81)in Korea • 한국 • KR • KO • 10 hours ago 나흘동안 서울에서 지내다가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집에 있던 두 남정네가 좋아하네요. 한 넘은 펄떡펄떡 뛰고. 남편은 막걸리 사다 나르고... 역시 집이 최곱니다. #kr #krsuccess #avle #aaa #zzan #dail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