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것도 엑스포처럼 실패할텐가?View the full contextfuturecurrency (72)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엑스포는 원래 힘들었는데 세금으로 해외순방 잘다닌듯.,,ㄱ ㅆㄺ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