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이공~ 고되다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mod함께사는 젊은 독거노인in Korea • 한국 • KR • KO • 10 months ago 먹고사는게 다 고된거지.... 뉴발흉아~ 오랜만^^ 블레스 노드 아직 돌리지? 곧 TGE 지갑연결 꼭 해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