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과자 종합 선물 세트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mod함께사는 젊은 독거노인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정말 옛날엔 과자 종합선물세트 최고의 선물이었죠! ㅋ 요즘엔 안나오는것 같던데...
구성이 옛날 같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비슷한 건 있고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