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얘기] 260704 _ 열심히 사는것 그게 제일 먼저다.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재밌게 읽고 있었는데요….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