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생각] 250623 _ 일과 일상의 분리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삶을 위한 일이 되어야 하는데, 거의 일을 위한 삶이네요. 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