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얘기] 250424 _ 육교위에 야채파는 할머님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폐지 값을 정부가 단돈 백원이라도 보조해주면 좋겠어요.
어떤식으로든 생계가 어려운 노인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책이 나오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