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마음 #794] 비염 수술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완치될 거에요. 이제 시원한 콧숨을 쉬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그렇게 기대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