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마음 #783] 졸업식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축하합니다. 이제 중학생인가요? ㅎㅎ
이제 고생 시작이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