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얘기] 230801 _ 사랑한다 이 녀석^^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딸 사랑은 아빠지요. 성적이 오르다니, 스스로도 좋은듯.... ㅎㅎ
ㅎㅎ 넵 도잠님
열심히 하는 모습 너무 이쁩니다. 성적은 뭐 아무래도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