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부산 밋업 후기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겸사겸사한 여행이네요. 이런 노력들이 있으니, 잘 될 겁니다. ㅎㅎ
네 더잘될거에요 ^^
이제 맛있는거 먹고 올라가려구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