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화요일에...

북유럽신들에서 나왔군요. 야생화 너무 이쁘죠. 모든 꽃은 다 이쁜거 같아요.

노화!
(작은 목소리로…) 몇 세 부터 먹어야 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ㅎㅎㅎㅎ 당장 주문 들어가야 하는 건지 살짝 고민했거든요.
뇌… 요즘 저의 많은 관심사를 차지하고 있죠. 뇌 건강..
yh님 오늘도 뇌 건강을 위해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하루 되세요~

Sort:  
 5 years ago 

웃음이 레스베라트롤보다 더 좋은 명약입니다 ㅎㅎ
바람소리님은 안드셔도 될듯 합니다
뇌건강이 아주 튼튼해 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328.01
ETH 1579.9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