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영생식단] 홍색,자색 감자View the full contextbans (72)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구은 야채들을 보니 와인 한잔이 생각이 납니다. ㅎㅎ
ㅋㅋㅋ 아침이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