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생각] 250421 _ 식사자리에서 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ㅋㅋ 누가 그랬어요?
ㅎㅎㅎ
그러고 보니 주변에 없네요
핸드폰 보는 사람은 좀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