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생각] 250421 _ 식사자리에서
식사자리에서
- 상대방에게 음식을 권하고
- 대화하며 눈을 맞추고
- 잘먹었다는 인사를 하는것
기본중에 기본이다.
많은 사람들이
1.내접시를 먼저 채우고
2.핸드폰을 쳐다보고
3.잘먹고 불평불만이 많다.
기본중에 기본만 잘해도 삶이
풍요롭고 행복해진다.
좋은 배움을 얻으면 이렇게 기록을 해봅니다.
아이들에게도 알려줘야 할 식사자리 기본입니다.
상대방을 파악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자.
밥상머리에서 가장 기본적인 행동을 통해
파악할 수 있습니다.
내 행동도 돌아보고 반성을 합니다.
행복한 한 주 되세요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ㅋㅋ
누가 그랬어요?
ㅎㅎㅎ
그러고 보니 주변에 없네요
핸드폰 보는 사람은 좀 있구요
Daily Top 100 SP Increase Report
https://www.steemit.com/@whalesreport/whales-sp-report-20-4-2025
@whalesreport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은 했군요 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