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큰노꼬메 오름 1View the full contextbabomadam (75)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마지막 사진은 봄과 겨울의 만남갔네요.. 멋찌네요..
지대가 높은 곳이라 더 그런 느낌이 나는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