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급여를 마치며...

in #kor6 years ago

1.jpg
작년여름
어쩌면 작전에 밀린 (?) 강제퇴직에 잠깐이나마 어이없음 였지만 받아들이면서 실업급여 신청을 하였습니다
덕분에 암호화폐랑 스팀잇을 더 열심히 했을겁니다
물론 결과론에선 말할나위없이 더큰 소득을 얻었습니다 ^^*
타이밍의 효과였든가 친구가 쇳복이라고 하니 ...
그저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서 실업급여을 받으니..그동안은 세금내는것이 억울했었는데 보상받는기분였습니다
7회차에걸처 통장에 입금되니...
물론 가끔 구직활동을 해야했어요 인터넷으로 메일지원 ^^

그리고

일을 진행하자 손내민 잔다르크같은 지인동생한테 연락이 옵니다
그만 쉴만큼 쉬셧으니 함께하자고...
사실은 더 바뿌고 공부도 더열심히 했는데 출근을 안하니 쉰거라고 생각합니다 부모님조차도...ㅎㅎ

꾸미기_KakaoTalk_20180123_223727926.jpg
요즘은 지자제에서 재취업성과평가 때문에 난리입니다
경력단절여성부터 이주민여성 시니어등등
일자리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교육사업을 야심차게 오더를 받아온 동생입니다

지역 특성상 작은회사에서 깊은 지식보단 넓은지식을 필요로하는 커리를 만들어야 할거 같습니다
봄쯤이면 빡빡한스케즐이 아닌범위에서 원화채굴을 해보렵니다

Sort:  

원화채굴이라니 ! ㅋㅋㅋㅋ
센스가 장난이 아니심

같은 경우, 공부가 끝난 후, 나는 steemit을 발견했다. 나는 가족을 위해 집을 짓어야한다.

전화위복이라는 말이 새삼 실감납니다.
좋은 기회를 또 얻으시길...^_^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ㅎㅎ

@jyp 님의 항상 멈추지 않는 도전과, 열정, 그리고 노력에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가정에서는 최고의 어머니로, 그리고 배우자로 쏟는 열정, 그리고 친구분들과도 항상 밝음과 긍정의 모습을 그 동안의 포스팅에서 항상 뵐 수 있었으니 말이죠..

말씀처럼 빡빡한 스케줄이 아닌 범위에서의 원화채굴을 하시게 되면, 아마 충전한 지난 반년의 시간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jyp 님의 모습 뿐이나라, 새로운 시작의 설레임 만큼이나 만족도, 그리고 즐거움도 자연스레 함께 따라 오지 않을까 합니다~!!

항상 많이 감사 드리고, 항상 응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원화채굴이 가장 효율이 떨어지고 힘들다고 하지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인간다운삶에는 노동또한 중요한 요소인것은 틀림없어 보입니다. 슬프지만...OTL

곧 시작될 jyp님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원화채굴 가즈앗!!!!

안녕하세요 jyp 님, 저도 오래전에 필리핀으로 넘어오기 전에 실업급여를 받은 적이 있었는데요 그 때도 저도 비슷한 생각을 했던 것 같네요 ㅎㅎ 원화채굴을 안해본지가 오래됬네요^^ 좋은 밤 되세요~~

저도 실업급여 타보니깐 제가 낸 세금으로 이제야 혜택을 받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ㅎㅎ
새출발 화이팅입니다

실업급여 저도 두번정도 받았었는데 왠지 꽁돈받는 기분이어서 엄청 좋았던거 같아요
스팀을 하신것이 더많은 효과를 얻은거 같은데요 ^^

와 새일을 시작하시니 몸도 마음도 들뜨실것같아요 ^^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