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스윗볼케이노 배달시켰어요aminamina (57)in #kor • 5 years ago (edited)오랜만에 굽네치킨 스윗볼케이노를 배달해서 먹었어요. 배달후기 작성시 구운웨지감자도 준다길래 참여해서 서비스도 받았구요~ 구운웨지감자 스윗볼케이노 소스에 찍어 먹으니 진짜 맛있네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스윗볼케이노! 남은 닭으로 치즈밥까지 해먹으면 굳굳 이날은 배불러서 못먹었어요. 치밥은 치킨+밥+모짜렐라치즈+소스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진짜 맛있는 치밥이 됩니다^^ #ko #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