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스윗볼케이노 배달시켰어요

in #kor5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굽네치킨 스윗볼케이노를 배달해서 먹었어요.
배달후기 작성시 구운웨지감자도 준다길래
참여해서 서비스도 받았구요~ 구운웨지감자
스윗볼케이노 소스에 찍어 먹으니 진짜 맛있네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스윗볼케이노!
남은 닭으로 치즈밥까지 해먹으면 굳굳
이날은 배불러서 못먹었어요.
치밥은 치킨+밥+모짜렐라치즈+소스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진짜 맛있는 치밥이 됩니다^^

90552C9B-F85C-4FF9-9ED8-A6304E721C94.jpeg

472C6D9E-13F2-4F5C-8FCE-C8DF0CEC15D8.jpeg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3
BTC 60221.23
ETH 1581.5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