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의 매집이 시작되고 있다.

in #koinkorea6 years ago (edited)

1.jpg

오늘 비트코인의 차트를 보면서 재미있는 점을 발견했습니다.
누군가 비트코인을 매집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보시는 것처럼 위 차트는 30분봉 차트인데
1번 위치에서 큰 거래량을 일으키며
반등이 나왔음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3번 위치의 시간대 전,후로
많은 거래가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2번 위치는
오늘 새벽부터 아침 7~8시까지 대략 10시간 가까이
누군가 물량을 받아내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4번에서 처럼 큰 거래량을일으키며
그 가격대를 10시간 동안이나 유지했다는 것은
어떤 의도가 담겨있는 것이지요.
(자연스러운 모습의 차트가 아니라는 말입니다.)

물량을 담고 있는 가격대도
1번 위치보다 약간 높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도 매집의 증거이지요)

다음은 비트코인의 일봉입니다.

2.jpg

제가 지난번에 800만원이 무너진다고 말씀드렸는데
여전히 주봉상, 일봉상으로 내려갈 자리가 남아 있기는하나
어디까지나 확률이 높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이렇게 10시간 가까이 매집하는 모습을 보여준 이상
이젠 상승전환의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접근하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즉 이젠 매도, 손절의 관점이 아니라
분할 매수의 관점으로
경기(?)에 임해야한다는 말입니다.

그럼 투자하는데 참고하시길 바라며 즐거운 주말 되세요.^^

Sort:  

gazua ? !

상승이라는 이야기가 너무 반갑네요.ㅎㅎ

ㅡㅜ 상승이란 말만 들어도 눈물이....

분석 감사합니다^^
채굴 BP관점과 차트 상 매집 징후 포착등
상승 관점이 우세해 보이네요 :)

분석 감사합니다. 이제 더 떨어지면 채굴도 할 수록 손해라니..점점 세력이 붙지 않을까 싶은데 예측을 항상 벗어나는 요즘장인지라 확신이 서지는 않네요. 그래도 분할로라도 조금씩 들어가보고 싶은 자리이긴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가운 소식입니다^^

모두가 망했다고 할때 올라가더라구요. 거의 다 온 것 같긴합니다.

좋은 분석 잘 보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40.86
ETH 3453.3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