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배분구조 및 정부/기업의 수익구조

in #ko-news10 years ago (edited)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bestofbest&no=243839&s_no=243839&page=2

요약한것을 인용하자면

--정리하면, 로또를 우리가 사면,
50%는 정부가,
8%는 위탁사업자 판매업소가 수수료로 가져가고,
42% 만이 우리가 매주 돌아가면서 각가가 가진 운에 따라서
우리 주머니로 되돌아 옵니다. --

이렇다는군요.

--연금복권은 더 말이 안되는게
20년간 당첨금 이자만 지급하고 원금은 낼름하는 구조입니다
이거 만든게 어맹뿌죠-- -> 이런것도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60016.31
ETH 1576.5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