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 Teen 비타톡 발포비타민

in #ko-kr7 years ago

image

요즘 날도 덥고 몸도 축축 늘어지고..@@
피로회복을 위해 발포비타민 마시고 있어요..
일반 음료나 커피보다 수분섭취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 마시고 있는데..
일단 몸이 좀 가벼워지는 건 있는 것 같아요^^

일단 맛은 오렌지, 블루베리, 레몬, 청포도.. 이렇게 4가지 인데, 제가 골고루 먹어 본 결과 레몬>오렌지>청포도>
블루베리 순으로 맛이 괜찮은 것 같아요~
지극히 제 개인적인 취향인데... 상품평은 청포도가 제일 좋았어요~

image

발포비타민 나트륨 함량 문제에 대해 말이 많던데..
이 제품은 다른 제품들에 비해 240mg으로 적당한 것 같았어요.. 열량도 10Kcal 네요..ㅎㅎ
비타민 함량은 멀티가 아니라 비타민C만 100% 입니다.

image

오렌지 맛으로 마셔봤는데..
1통에 20정 들어있어요..

휴대하기도 간편하게 생겼네요~ 가방에 가지고 다니면서 생수병에 한 알씩 타마셔도 참 좋아요^^

image

물 150ml 정도에 한 알 넣으시면 되고요...
넣자마자 기포가 보글보글 올라오네요...
맛은 딱 환타맛(?) 이에요^^

image

다 녹으니 진짜 색깔까지 환타색이네요~
생수병에 타실 경우 비타민 정이 다 녹을때까지 뚜껑은 열어두세요~ㅎㅎ
그렇지 않으면 bomb 할지도 몰라요~ㅋㅋ

날도 더운데 발포비타민 하나 물에 타서 얼음까지 동동 띄워마시면 진짜 꿀맛~! ^^d
다들 무더운 여름 활력 up~!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24.30
ETH 3420.5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