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인사드려요^^

in #ko-kr6 years ago (edited)

코인 시작한지 3개월차.
누구나 수익 올릴수있던 연말 장.
이거다 싶었는데 하락장이 크게 왔네요🙈
현재 이오스 ,에이다,네오,이더,스팀 투자 중인데
그래도 다 올라줄거라 믿어요!
이번에 스팀 투자하면서 알아보다 스팀잇도 가입하고 시작하게됐답니다^^
그간 한분 글 보러만 왔었는데 활동도 해보려구요~
현재 엘리엇파동에 하락파 중으로 보시는 분들 있고
비코가 8000을 찍을거란 말도 많은데 그런거라면 어서 찍고 왔으면 싶구요 ㅎ
그래도 점점 가상화폐의 미래가 밝다고 여겨져서 결국엔 오를거란 믿음으로 마음이 조금은 편해진 요즘이예요~

날도 너무 춥고 코인도 빙하기이고
맛있는 음시 든든히 먹으니 좋네요🙈
image image
image

모두 따뜻하고 즐거운 불금되세요^^

Sort: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가까이되는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어머 너무 감사해요~~하나하나 천천히 읽어봐야겠어요!좋은밤되세요^^

저도 뉴비에요~~환영합니다! 야밤에 배고파지는 사진이네요

안녕하세요^^
반가워요~금요일이라 그런지 야식이 더 땡기죠🙈좋은주말 맞이하세요^^

맛있어 보입니다. 두 곳을 가신 모양입니다. 11월부터 시작해서 하락제대로 맞고 있습니다. ㅠㅠ

탄탄멘이랑 분짜 조합 좋네요^^저도 11월 부터인데 상승장 수익 연초 하락장에 제대로 맞고있지만 다시 올라줄거라 믿어요🙈

오 면은 탄탄멘인가요? 라고 쓰려던 찰나에 댓글 확인했네요 ㅎㅎ
가입 환영해요~! kr-join 태그 이용하셔서 가입인사하시면 더 많은 분들이 반겨주실지도 모르겠네요!ㅎㅎ 팔로우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저도 찾아갈게요~태그 변경해봐야겠네요~ㅎ

맛있겠어요. 정성이 있는 글이네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아직 아는게 별로 없는데 좋은정보감사해요^^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