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이용자를 위한 알림봇 Noteefi

in #ko-general8 years ago

텔레그램 이용자를 위한 스팀 게시글/댓글/추천 알림봇입니다.

꼭 제가 만들어서 그런건 아니고... 정말 좋습니다 ㅎㅎ 강력 추천드립니다.

주요기능

  • 최대 5개 계정 모니터링
  • 최대 5개 주제 모니터링
  • 주제 머릿말 기능 가능 (예: ko-* 입력시 ko- 로 시작되는 모든 주제 모니터링)
  • 댓글 미리보기
  • 추천/비추천 알림시 예상 지급액 표시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Noteefi 이용하기

Sort:  

고맙슴다 좋네요!

ㅎㅎ 저도 실시간으로 댓글 받아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텔레그램에 봇 대화창에 /subscribe_ko-*라고 썼는데, 이후로 ko- 카테고리 글이 올라왔는데 알림이 안왔어요. 뭐가 잘못된건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사진을 올리고싶은데 올리기 힘드네요...

아 잘 됐습니다! 고맙습니다!

아 지금 봤습니다. 다행입니다~
사진 올리는 방법은 좀있다 간단히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멋진 봇입니다. 감사히 잘 이용하겠습니다.
원하는 기능이 생기면 바로 제안드릴게요.

이봇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노피피를 깔기만 하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따로 설정을 해주어야 하는건가요?

대화창에서 /monitor 를 누르신 뒤 모니터링할 계정을 등록하실 수 있고요, /subscribe 버튼을 누르시면 관심있는 토픽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Noteefi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용 중에 한가지 원하는 변경사항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추천/비추천 알림시 예상 지급액 표시 기능을 꺼둘 수 있는지요.
팔로우 하는 계정의 글은 바로 보고 싶지만, 해당 글의 upvote/downvote 및 예상 지급액은 관심이 없어서 spam으로 느껴집니다.
특히 유명인의 글은 너무 많은 알람이 오네요.
검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업 준비해서 착수하겠습니다~ ^^

이런게 있었군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봇은 사랑입니다. 정말 신기하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