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이스큐브 써봐요~20170701

in #kitchen7 years ago (edited)

IMG_5266.JPG

친구가 추천해준 아이스큐브라는걸 구입했어요~
얼음 대신에 시원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게 있더라구요.

얼음을 넣으면 얼음이 녹으면서 음료가 희석되잖아요?! 커피나 맥주, 주스 관계없이 밍밍해지는데 아이스큐브를 사용하면 희석되지 않고 계속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요~~^^

IMG_5234.JPG

IMG_5236.JPG

택배가 왔습니다~ ~ ^^

IMG_5240.JPG

깨끗히 씻어줍니다.
인체에 무해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혹시몰라서
설거지하듯 씻고나서 베이킹소다 푼 물에 10분정도 담가주세요~
IMG_5242.JPG

잊어먹을까바 타이머 맞춰놓구요 ㅎㅎ

IMG_5248.JPG

꺼내서 한번 더 씻은다음 물기를 모두 제거해줍니다.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냉동실에 넣으면 겉에 물기때문에 케이스에 달라붙어서 꺼낼 수가 없대요 ㅎㅎ

IMG_5250.JPG

IMG_5252.JPG

이제 냉동실에 넣고 기다려요 ~
4~5시간정도면 된다고 하네요.
아 집게는 얼리면 안됩니다~^^

IMG_5257.JPG

IMG_5260.JPG

IMG_5263.JPG

이제 드thㅔ여~!! >_<
맥주를 다 마시는 동안에 계~~속 시원합니다~

IMG_5264.JPG

냉커피도 밍밍하지 않게 다 마시구요~~^^
ㅎㅎ

근데 보니까 요게 차가운 음료를 유지는 시켜주는데요
뜨거운 음료를 차게 식혀주지는 못하는거 같아요 ;;;
요런 안타까운 점이 있네요.

음료를 다 마시고 나서는 큐브를 깨끗히 씻어 말린 후 다시 냉동실에 넣어두면 됩니다~

이제 장마가 온다고 하니 모두들 불쾌지수를 극복해 보아요~

Sort:  

효과가 좋던가요?? 오래 못간다는 얘기를 들었은데 사고싶어서 여쭙니다!

한번 얼리면 1~2시간정도 유지된다고 설명서에 써 있었는데 맥주 두캔마시는 동안에는 시원하게 유지가 되긴 했어요 ㅎㅎ 한 1시간 정도는 충분히 유지 되는거 같아요~^^

오 그렇군요 ㅎㅎ 괜찮네요. 감사합니다!

아이스큐브 관심있었는데 이렇게 쓰시는걸 보니깐 더 사고싶네요

얼음얼리는게 은근 귀찮았는데 꽤 쓸만한거 같아요~

진짜요~~

와신기하네요!!

그쳐?? 저도 친구네서 처음봐가꼬 무릎을 쳤어요 ㅎㅎ

가지고는 싶은데 선뜻 사지지는 않는 바로 그것이네요 ㅎㅎ 팔로우 맺고 대리만족 하다 갑니다 ^^

ㅎㅎㅎ 네~ 맞팔할께요~

저도 사기는 좀 후기잘봤어여 더울때 찜질용으로도 ㅋㅋ

얼굴부을때 좋을거 같아요 ㅎㅎ

동감합니다

새로운 아이템이네요! 한번 도전해볼만하겠는데요? ㅋㅋ 덕분에 알게되었습니다 감사해요! 업봇&팔로합니다!

감사합니당~ 맞팔할께요~^^

와우 ^^ 완전 좋은 아이템이네요~~~ ^^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더운 여름이니까 션하게 음료수 즐기세요~~~

이거 진짜 궁금했는데, 보니까 지르구싶어지네요...

약간 설거지만 늘어나는 느낌적인 느낌도 있어요 ㅎㅎㅎㅎㅎ 그래도 얼음판에 물 채워넣는 것보담은 덜 귀찮을거 같아요 ^^

신기하네요~ 처음봤는데 여름에 있으면 유용할거같애요~
좋은 정보 잘보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41.88
ETH 3457.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