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 청하 후기

in #kiss5 years ago

달렸더니 또 달리고싶네요 원래 떡도 먹어본 놈이 더잘먹는다고
그러니 연속으로 달려야죠 불금도 불토도 가즈아.....
근데 불토인걸 깜박했네요 당시시각 오후두시 에이스는 다 마감됫죠
그렇다면 가자 모험을 하러!!! 아리랑에 마침 신선한 업계NF 첫출근걸이 들어왔따네요

불금도 아닌데 차 ㅈㄴ 밀리네요 네비키자마자 예상시간이 예약시간 보다 한참 뒤네요.
30분 지각한다고 미리 통보(?) 했습니다.
업NF답게 예약 널널해서 그런지? 샾실장님이 차캐서 그런지? 배려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__)

<시설>
샾형입니다. 리모델링 해서 깔끔 하지만, 본 건물은 구립니다 뭔가 찬바람도 들어오고, 그러려니 합시다
건물 1층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하고 바로 방본다고 가정하면 2500~3000원 정도 나옵니다
무료로 길가에 댈 생각은 하지맙시다. 차가 사라지고 견인쪽지만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외모>
들어오는데 ...심봤다 싶네요. 청순한 얼굴에, 빵빵 하네요 ㅋㅋ 터치해보니 ㅓㅜㅑ....한번더 놀랍내요
자연산 D. . 리얼이네 이거
D를 소유하고 있는데도 몸매는 약통~ 감사합니다 제가 전생에 전쟁영웅이었네요.
몸매 밸런스 좆코~ 양팔에 문신이 이국적으로 잘 어울리내요 문양의 뜻이 세상에서 최고로 빛나라 였나. 음 좆아요...좆아
가슴은 보드라운데 다른곳은 21살 답게 탱탱! 98년생. 오우 감사합니다 제대로 젊어지겟내요 ㅎㅎㅎ

<플레이>
업NF답게 플레이를 할줄 모른다내요.
아무것도 몰라여 >ㅁ<...라고 하시지만

괜찮아요. 제가 알아서 하면 되죠 ^^; 저 태클배운 잉어킹임니다
파닥파닥!

<성격>
대화하다보면 21살 맞나 싶네요. 대화력 지립니다. 친구랑 이야기하는줄? 최소?로 봐도 회사 후배(26살 아가씨)의 정신세계를 갖고 있습니다. 성격은 전체적으로 차분해서 좆네요. 별명이 애늙은이. 이야기 들어주는것도 좋아하고, 말도 차근차근 잘 합니다. 심성도 착해보입니다. 친구들 만나는거 좋아하고 사회에서 일도 해서 개념도 있고, 뭐.. 종합적으로 굿입니다.

<종합>
잉어픽 즐달하신 분은 따라오시기만 하면 무조건 즐달
#자연산D의의지 #공격수강추 #대화족강추 #차분함 #Splash
#재방OK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629.04
ETH 3375.5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