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바니 후기

in #kiss5 years ago

간크게 새해첫날부터 휴가 10일 쓴 잉어킹입니다. 응 안짤려~
회사 에서 전화오면 받죠 뭐, 업무분장도 알아서 해줄거고 일단은 키캉스 갑시다 새해엔 달려야죠
비주얼은 한번 갓다가 크게 데이고 나서는 처음이네요
바니m.. 항상 PR 보게되면 마감조라서 궁금했었는데 깔끔하게 원하는시간(?)에 예약성공했습니다

<시설>
여러분이 생각하는 키스방 샾형의 이상적인 모습이 여기있습니다
내부인테리어, 방음, 난방, 샤워장, 세면대 모든것이 GOOD
여실장님도 여전히 귀엽네여 오랜만입니다
★온천장사거리 한번 보신분은 감히 이곳에 차 들고 올 생각을 못 하실겁니다.(특히퇴근시간)
여긴 차들고오는곳은 정말루 아닙니다.

<외모>
전체적으로 앳되네요, 아담하고 슬림한 체형 얼굴은 귀여운 동안이라 어려보여요
모 손님이 고등학생인줄알고 민증검사까지 했다던 썰이 ㅋㅋ
몸에 대충 그린듯한 문양이 많은데, 의도한건 아니고 망했답니다 ㅠ.ㅠ
왼쪽 어깨?에 해골은 멋지네요. 그런 스타일루 전체적으로 문신이 되었으면 진짜 멋있었을거 같아요.
몸이 전반적으로 희어서 검은색 타입의 문신, 모노톤의 홀복 뭐 전반적으로 잘 받쳐줍니다.
+단발 아 너무 좆네여 진짜. 왜 저는 짧은머리만 보면 정신을 못 차릴까요 헉헉..

<플레이>
잘 못한다고 말 해놓고 수준급이네요
ㅓㅜㅑ 깔끔하게 즐달해씁니다
재방, 아니 지명 하고싶네요

<성격>
한시간 내내 즐거웠습니다. 제 일이 사람 상대하는 일이고, 매니저들과도 많은 대화를 해서 대충 성격 알수 있는데,
이 아가씨의 장점은 밝고 솔직한 털털함이네요 키방과 안 어울리게,,순수한거 같기도 하고.
이때까지 제가 만나왔던 지명들이 전부 디스토피아에서 나온듯한 피폐한 여주의 성격이라면 이 친구는 그냥 밝네요. 좆아요.
모르는건 모른다고 하고 저한테 대화에서 이기려고 하는 허세끼??도 안보이고,, 전반적으로 괜찮습니다.
고생한 이야기나 뭐 일상 이야기나 20대에 어울리는 가치관, 고민 등등..대화도 좋네요
아 이런 매니저님 만나면 진짜 되뇝니다 꼰대짓하지말자하지말자하지말자 제발아저씨티내지말자......
저랑 이야기했던 시간이 편안했길 바랍니다 ㅋㅋ

<종합>
즐달했네요 기분좋아져서 부산대까지 휘파람불면서 걸어갔습니다
달렸으니 양질의 밥도 먹고, 코인노래방도 들러서 신나게 지르고 귀가합니다
결론은 나 얘 다시볼래요 ㅋㅋㅋ 간만에 지명감 발견했네요...
#아담 #슬림 #동안 #밝은성격 #단발 #문신
#재방OK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629.04
ETH 3375.5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