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방 초보자의 멀티 4

in #kiss5 years ago

최근 기억나는 통화 내용..

(지금은 은퇴한 매니저) : 니또 서면왔재 방봤냐?
나 : 어
(지금은 은퇴한 매니저) : 연주 봤겠네
나 : 도대체 그런건 어케 아는데 ㅡㅡ
(지금은 은퇴한 매니저) : 한월이 날라갓다매 깔깔깔 이제 니가 볼애가 연주바께 없잖아~~~
나 : .....

아직은 초보인거 같네요,,,방을 봅시다 (한월아 여리야 보고싶어 돌아와줘 ㅠㅠ)

<레드 연주, 8방째>
상당히 방 쌓이는 속도가 빠르지요? 믿고보는 연주입니다.
출근부랑 실제 출근시간이 맞지 않아서 그런가 요새 급출만 하더라구요.
다른데 예약 잡아놨는데... 급출하기 있기없기? 하... 사장님은 친절하게 자주 알려주시는데..너무나 아쉽네요
방안잡고 기다리고 있으면 꼭 그날만 출근 안하고ㅠ

저번주엔 기분좋게 급출한번 잡았는데 사이트에서 팡야(만원할인쿠폰) 잡은듯한 느낌이 들었네요
요새 살이 좀 쪘습니다 허리살도 살짝 잡히고 볼따구도 탱탱해졌고
그래도 기본적으로 홀복태가 잘 잡히는 딱 알맞은 슬림한 몸매에요
얼굴은 이목구비 뚜렷, 코는 서양인처럼 오뚝하고 미인상..공룡상

방볼때 텐션이 오르거나 하면(화나거나) 말이 빨라지고 서울말투 나옵니다
하지만 대화감은 기본적으로 상냥하구
몸이 보드라워서 그냥 끌어안고만 있어도 편안해요
연주야 사랗애....롱런해주ㅗㅓㅓㅓㅓㅓ

<레드 스칼렛, 재방>
연주만 보다가 어찌어찌해서 보게 된 레드의 첫 지명외 매니저
이쁘네요 여우상이라고 써져 있지만, 제가 보기엔 그냥 미인상인듯!
작은 얼굴에 눈코입이 예쁘게 들어가있고,
몸매는 완전 극슬림. 슬림이라 포기해야 되는 부분도 있지만, 전체적인 밸런스 살아있고
뼈대가 전체적으로 여리여리하네요, 허리 진짜얇아여 우와

대화감 굿입니다. 이야기잘하고 경청도 잘해요 대화로 즐달한적 오랜만이네요
재방때도 기억력 좋네요, 밝은 느낌에 대화에서 묻어나오는 자신감도 있고 ㅎㅎ
자기 이쁜건 아는데~~내가낸대! 밉지가 않은 애교느낌 음 너정도면 부심 부리는건 당연한듯!
그냥 솔직하게 친해지고싶었어요..........친하게 지내자 (8시좀 열어줘 제발)

낮에만 출근한다고 투덜거리니 살짝 근무를 빼고 오라는 즐달팁을 줬어요
출장중에 살짝 스케쥴 비워서 재방봣는데 이런 경험은 처음이네요 ㅋㅋㅋ 사장님도 어리둥절

플레이 수준급, 완전 잘해......ㅓㅜㅑ.......
프ㅡㄹ레이 이후 제가 동서고가에서 순직하지 않고 어쨌든 무사히 일터로 복귀한건 기적입니다
다리풀려서 일을 못 하겠던데,,, 사무실 복귀해서도 모니터 보고 멍하니 1시간 넘게 있었는듯
출근시간대만 살짝 뒤로 부탁하고싶은, ideal(이상적인)한 매니저였습니다

뭔가 정신없이 방을보고 나왔는데
레드 사장님 왈 : 지명 바꾸는건 아니시죠?
그정도로 눈이 풀렸었나요...

<짝 예빈, 재방>
5.5, 6.0에 끌려서 간 가게
멀티방을 전신으로 한 느낌이네요 청색조명 나와서 순간 놀람
뭐 불조절 가능하긴 하던데..(허름한 외관과는 의외로 건물내부 시설이 좋았다)

예빈이 첫인상은 만두같이생겼습니다 귀여워요
이목구비가 계속볼수록 의외로 뚜렷함을 느낄 거에요,
입술이 일부러 까뒤집은 듯이 섹시하고 매력적입니다
(지하철 광고 결혼해 듀오~~~에 여자 모델 닮음)
몸매는 골반이 매력적, 슬림에서 될까말까한 약통 느낌 선은 좀 굵고..

대화력 ㅅㅌㅊ, 워크넷 찾아보고 일하려는 매니저는 처음 보네요
리얼 업NF인가? 했는데
플레이보고 업NF까진 아닌거 같다고 생각..
반전의 상당히 강력한 공격력

뭔가 아쉬웠는지 재방함. 재방해서도 충분히 즐달하고 좀 더 매니저와 친해질수 있는 시간이었음
일단 이 가게는 기본으로 5천원은 싸다, 심심하면 출근해서 가게와서 논다고 하니
지갑은 얇지만 시간 자주 내실수 있는 분들은 좀더 관계의 발전이 있을듯 합니다

<명품 다혜, 첫방>
요새 꽂혀서 가는 가게, 위치는 엔씨앞 WHO
얘도 슬렌더, 전체적인 밸런스 좋고 골반 이뻐요
평균 출근시간은 오후 8시부터 이상적인 야간조네 굿

모 회원님이 그리 할미급이라 칭찬하시던데!!! 예약은 그렇게 안빡샛음 그래서 좋았음ㅎㅎ
일단 얼굴이 나의 최애 지명 닮았음,, 순간 눈물이 핑...
입술은 다르게 생겼는데 까뒤집힌 형태(속입술이 밖으로 나온듯한 섹시한 모습) 상당히 보드라움

나이에 비해 대화감 좋고 플레이는 더좋고
최근 이 가게에서 연속슈퍼즐달 중인기라 계속가는기라... 도장을 깹시다..
근데 얘는 지명감인데.. 재방하게 되겠네. 도장깨기 에 차질이 생겨버렸다.

<비주얼 바니, 3방째>
천진난만한 바니가 돌아왔습니다. 바니바니 게임잘해서 바니인가, 근 한달만에 다시 보네요
바니는 슬림한 몸매에 허스키한 목소리가 일품이죠
몸은 좀 쪘네요 어찌된게 뱃살부분은 안찌는데 팔다리부터 쪘지? 밸런스는 좋아보입니다

얼굴도 볼살좀 오르니 훨 이쁘네요 머리는 메이플 스토리 여자 기본머리처럼 하고왔네요 ㅋㅋㅋㅋ
동막골 같다나 여실장님 센스터짐 더이상 젖절한 묘사는 없어 보이네요

바니가 절 기억해주네요 기억력 좋고 밝은 친구
항상 솔직하게 대해줘서 좋아요

쓰다보니 졸려서..ㅠ 여기까지만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508.29
ETH 3366.2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