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 한월 후기

in #kiss5 years ago

휴가 너무 좆네요
회사 에서 전화가 걸려왔는데 뭐 별일 아니겠죠 응 이번호 블랙 >ㅁ<
자유인으로써 이제부터 10일동안 백수처럼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뒹굴
하다보니까 좀 생산적인일을하고싶어졌네요
생산적인일??? 그럴땐 키방이죠
키방 달리즈아~~~~~~~~생산 가즈아~~~~~~~~~

오늘은 아리랑이다!

<시설>
범일동 국민은행 앞 건물에 자체 유료주차장이 있습니다<한타임당 2500~3000>
오늘은 차 정비 맡긴김에 뚜벅초로 지하철 이용했는데 범일동 2번출구로 충분히 걸어갈 만 한 거립니다
리모델링 잘 되서 전반적인 시설 괜찮습니다 몇번 이용해본 입장에서 난방도 잘되구요. 냉방은잘모르겠네..

4번방이 좆습니다 침대싸이즈가 다른방 2배인거 같은데..4번타자 이대호를위한방인가..
(매니저 누구예약하지 가 아닌 방 몇번예약하지?가 될수 있음)
뭐.. 다른 방도 침대 좁진 않습니다 삐걱거리지도 않고요 푹신해요
남자화장실에 물이 약간 샙니다만 건물 고질적인 문제 같군요 자체적으로 고치기엔 힘들어 보입니다

★사장&실장님 센스좋습니다. 특징있는 매니저 추천으로 결정장애 걸리신분들 도움많이 받으실꺼구요.
빠른시간 원했는데 앞탐캔슬났다고 앞탐으로 옮겨주시기도하십니다.
이런하나하나의 배려가 모여서 명품가게가 완성되는것 같습니다.

<외모>
아담합니다 키딱 154 음.. 슬림?하진않은데 뭐 전체적으로 비율은 좋습니다 잘빠졌구요.
작은머리 이쁜얼굴입니다. 속눈썹 화려하게 붙였네요 약간 블링블링한 느낌에 등까지 내려오는 머리결 생동감있내요
가슴이 몸집에 비해 꽉찼네요 이런건 +++요소입니다.
문신없고 피부결 곱습니다. 어우 순간 설레서 손발에 땀났네.
매니저 수족냉증 있습니다 손발 찹으니 따뜻하게 잡아주세요.
(같이 수족냉증 있으신 분들은 동병상련으로 서로 슬퍼해 주시면 될듯합니다)

<플레이>
수준급입니다 재방을 부르네요 난이미 재방이야~
플레이 하는거 별로 좋아(?)는 하지 않는것 같습니다만..
해야 할 일은 성실하게 하는 좋은 자세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런 마음가짐의 매니저에게 내상을 입는다면 본인을 한번 돌아보셔야 할지도 모르겠네용.

귀가한 지금까지도 그녀의 바디미스트인지 향수인지.. 흔적이 남네요 아련해라..즐달 ㅎ

<성격>
이 매니저는 대화가 장기입니다 대화 좋아하구요. 괜히 주종목을 키방으루 잡은게 아니었어요! 재잘재잘 밝아요
대화리액션 있구, 기분좋으면 여러분의 무릎이나 다리를 손바닥으로 탁 탁? 쳐주네요 ㅋㅋㅋ

같이 탁 탁 쳐줍시다. 하이파이브도 한번 해주시고. 음~ 재잘재잘 조잘조잘. 대화좋아하시는분들 추천~
초보자들은 이대로 60분 빨려들어가도 어당햇나 ? 싶을정도의 다양한 주제와 전반적으로 상냥하고 밝은 성격의 대화감
+@드립니다

그렇다고 플레이가 어디 빠지는건 아니애요 플레이잘따라오고, 리드잘못하시는초보자분들도 시간되면 이끌어주신다니

내상 입을 걱정 ㄴㄴ염 (전 리드를 잘해서...이건다른후기에서봄)
저같은 경우엔 키스하다가 이야기도하고 이야기하다가 키스도 하고 와따가따.. 그랬던거 같네요

<종합>
오늘도 즐달이다!!!!!!!!!!!!!!!!!!!!!
회사를 안 가서 긍정적이 된 상태 + 좋은 매니저 & 업소 + 빵빵한 체력 아주 콤보가 작살나네요
개인적 욕심으로는 이 후기는 좀 적기 그런데ㅠ 지금도 마감 잘치는 매니저라... 예약압박 생기는거아닌지...

그래도 뭐 아무튼 좋은게 좋은거라고, 후기 남겨 드리니,,,이쁜 한월 매니저 많이 아껴 주시길 바랍니다.

#대화력 #이쁨 #청순 #아담
#이미재방중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508.29
ETH 3366.2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