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방 초보자의 멀티 3

in #kiss5 years ago

오랜만입니다 요샌 지명만 돌다보니 활동이 뜸했네요

<카톡>
M : 오빠 나이가 31이지? 결혼할때 됬네ㅋ 우리 결혼하자
나 : ??? 술뭇나?
M : 결혼해도 키방 자유롭게 가게 해줄게
나 : 오~ 좋은데? 당장하자
M : 대신 나도 호빠 자유롭게 가게 해주라 돈줘^^

차라리 빨대 꽂겟다고 하지 그러니?

존못 아조씨 티얼스.. 멀티 투하 갑니다

알라딘 유원<7.5 오피형, 첫방>

실장님 감사합니다 예약잡아주셔서(__)
유명한 유원이 드디어 몇번의 시도끝에 접견 성공했습니다
이마가 둥글게 올라온게 미인상이네요, 서울말투에 하늘하늘하게 생겼습니다.
몸매는 로리로리 아담그자체, 글래머 좋아하시는분은 패스..
오피형에선 샤워도 컨텐츠니까 비누거품 빡빡내서 잘씻고.... 침대로 몸을 던집시다
따뜻해라 너무따뜻해서 좋아요 알라딘 시설짱
공격력 굿이네요 NF라더만 초보자가아닌듯...
촥 촥 챱챱느ㅡㅡ으ㅡ으흥르을으ㅡ흐

예약 잡은사람이 승자 말그대로 You Won 이네요

이찌마오 은비<7.0 오피형, 첫방?>

급달에 좋은 기억이 있어서 이찌마오를 가게 되었는데,
세 사람인가? 전부 타업소에서 본 매니저네요 ㅡ.ㅡ
그날은 은비매니저를 골랐는데, 얘도 내가 타업소에서 봤던애네요?? 후기도 썻었습니다 초보자때..

나 : 오!? 니 OO 아니가!!!
은비 : 오빠~ (폭 앵김)

2년만의?1년만의? 재회였습니다. 큐브아이 로맨스 그자체네
몸매는 통통 살더쪗대여 5키로나 우왕ㅋ 고기 5키로 먹으면 별거 아닌데 별로 안쪘네
얼굴은 약간 섹?시한 여우상. 몸매는 살 쪄도 티가 별로 안 나는 몸매지만 통통..하긴 해졌음
세월을 탓해야지 뭐...나는 30대가 되었고 너도 ㅎ...
여전히 그녀와 놀았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놀랍게도 그녀도 나를 기억하네요.
대화개꿀잼 진짜 꿀쨈 플레이도 작살나고 ㅎㅎㅎㅎㅎ
마인드 하나로 마감조 찍던 애가 인지도 없이 뒷방이라니 오 리얼리 개꿀;

나 : 나 이 9시방을 무려 저녁 6시라는 늦은시간에 예약했어!
은비 : 응 한개도 못칠때도 많아서 이전업소로 돌아갈려고
나 : 가지마.... 거기 아조씨들 겁나 예약 빨라서 보기 힘들어..
은비 : 이미 결정된 건이랍니다 ^^

다시 거기서 봐야겠네요 아 이 개꿀정보를 왜 인제 알아갖고 ~ ㅠㅠ

다시오마 시럽<7.0 오피형 첫방>

다시안오마?라는 불명예 키방 에서 꽤 괜찮은 매니저입니다 보게된다면 얘만 다시 볼거 같네요
전체적으로 슬림한 몸매에,
얼굴은 눈코 까지 이쁩니다.
아마 사진빨 겁나 잘나올듯 마스크 쓰고 다니면 번호따일듯!!!!!!!!!!!
플레이 스타일.. 공격력이 쥑이네요. 요샌 다 쥑이나?
좀 생뚱?한 대화감이긴 하지만 기분좋고 친절하고 착한성품
술을 좋아하는거 같네요 말은 안했다만, 뱃살이 꽤 나왔는데 탄탄?해서 좀 놀랐음

얜 유일한 단점이.. 닉네임임. 도대체 사람 이름이 아무리 예명이라지만 시럽이 뭐야 ㅡㅡ

다시오마 신입62<7.0 오피형 첫방>

시럽이한테 좋은 감정을 갖고 다시 갔는데
평범한 얼굴에 좀 기계적인 마인드.
남친 있고요~~플레이는 여기까지만 할게요~
아무리 여기가 일회성 애인모드라지만, 멘탈 약한 아재들은 헉 할듯.
다시 안오마.....

분수 예원<7.5 오피형 재방>

얘는 작년 11월에 봤었는데
몸매는 그대로...골반도 유지되고 얼굴은 좀 순딩한거 웃는상 좋은데...
피부가 좀 안좋아진 점은 그렇다 쳐도...
방어를 치는법을 배우다니 ㅠㅠㅠㅠ 아니 그것도 2002년 시절의 올리버 칸이라니 ㅠㅠ
너가 ㅠㅠㅠ 이렇게 성장해서

이 오빠는 기쁘단다.......아니 씨 왜 날 기억못하냐고
약간의 M끼 있음(플레이좀 들어갈랔마니 오빠가 나 강간한다!!!!!!!!!!!!!!라고 크게외침 와 온천장 정준영 되는줄;)
대화는 4차원 리얼팩트 반박불가
유쾌상쾌 한 엉뚱한 대화력이 매력돋습니다

키스방에서 배달의민족 이야기 하긴 또 처음이네
피자치킨 많이먹고 건강해 예원아 ^^

분수 예빈<7.0 오피형 첫방>

급달 하면 댓가를 치르게 된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낌
들어가니 리얼 메이플 스토리 돼지의 해안가 온 느낌
리본돼지랑 닮았음

실장님에게 예원이랑착각해서 잘못예약했어요 환불해주세요 ㅠ 라고 말할까 진짜 한 30번 고민했는데
아 그 냥 PR 55를 안 거른 내 잘못이지.. 이사이즈면 마인드는 존나좋겠지?
라고 긍정적으로 기대했는데... 기대했는데...!! 마인드도 그냥저냥... 뭐 플레이는 기본적인건 다 해주긴 했지만
메이플 하면서 고추 세우진 않아서..

아리랑 한월<7.0 샾형 13방>

내 최애 지명 한월이 일주일만에 돌아왔습니다!
PR 매의눈처럼 보고있다가 오늘 뜨자마자 문자갈겨놧졍. 넹 하고 칼답해주셔서 히힣 하고 꿀잠을 잤죠
별일이 없으면 매주 보는 지명인데.. 가끔 쉬어서 못보면 그주는 약간 우울해지네요 ㅠㅠ

아담 글래머 로리! 이타입 거의없지요 몸매좋고~ 얼굴은 귀여운 다람쥐상(친구피셜 햄스터상ㅋ)
붙임머리지만 생동감있는 긴머리에 전체적으로 화려한 액세서리, 속눈썹, 네일장식이 잘 어울립니다
치렁치렁하게 금삐까 하고다녀도 . . 괜찮을듯.

출근만 하면 시간대 개좋아서 창원에서 가기 좋고<17:00 ~ 24:00 평일, 17:00~ 03:00 금토일>
대화 인위적인 애인모드 없지만 솔직하고 편안함, 상대를 배려하는 사려깊은 말투.
플레이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잘 이끌어주는, 반전의 엄청난 공격력.

너무 방문을 많이 해서 그런가
저의 바디컨디션을 너무 잘 알아 항상 성욕을 제로콜라의 칼로리처럼 0으로 만들어주는 능력자 친구입니다.
일주일에 한번만 봐야지....자주가면 로진될 듯 하네요. 빠져나오지 못하고 파멸의 길을 걷게 될듯.
(정력이 약해서는 절대 아님, 빠질가바 적당히 방문하는것임 ㅡㅡ)

예전에 영어를 공부할때 VERSATILE이라는 단어를 배운적이 있었는데 이 친구한테 딱 어울립니다.
다재다능한.

이야기하다보면 최근 컨디션에 대한 이야기를 하게 되는데 좀 안좋은 일이 있어서.. 어머 멘탈에 금이!
빨리 괜찮아 졌으면 싶군.

이친구의 숨겨진 매력은 귀여움입니다. 귀여운 타입은 아닌줄 알았는데
친해지면 친해질수록 반전 귀여움 매력이 뿜뿜 돋습니다.
"오빠 전 아직 꿈많은 22살 소녀랍니다." 라는 멘트가 아직 뇌리에 강렬하게 남아있네요 ^^;

예약/ 장시간 근무하는 아리랑 답지 않게 마감 빠릅니다.
11시 칼예약 추천드립니다. 몇탐은 이미 나갔겟지만..

마감되서 못 보는 분은 대체 할 만한 매니저로 같은 가게 여리M 추천드립니다
한월이를 밀대로 밀어서 한 10cm 정도 늘리면 비슷해?지는게 여리M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외모, 성격이나 뭐 기호라던지 내적인(생각하는?) 부분이 비슷해요
(심지어 담배도 똑같은거 피던데..)

오늘 멀티는 여기까지

다음엔 또 다른 지명들과 함께 즐거운 키방라이프로 찾아뵙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672.37
ETH 3356.1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