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receive a lot of voting/ 왕초보가이드/보팅 많이 받는 법 1편steemCreated with Sketch.

in #ke7 years ago (edited)

Sort:  

열심히 하는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부탁드립니다 :)

초심 읽지 않고 열심히 할께요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저도 스팀잇 로고 들고 가는 곳마다 인증샷을 찍어야겠습니다. ㅎㅎ

와우 기대 됩니다~

스팀을 처음 봤을 때.

'뭐야~ 블로그 잖아' 했지만. 벤티님 영상을 보면서 서서히 중독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아이디어 부탁드립니다.

와우 너무 감사합니다😄😄

티셔츠 가지고 싶어요 !!! ㅎㅎㅎㅎㅎㅎ

티셔츠 입고 다니며
친구 만나면
스팀잇 가입 하라고 권유 하고 있어요

스팀잇 전도사시군요^^

우와
동영상은 어떻게 올리나요?

1.유튜브에 올려서
2.링크 복사 해서 붙여 넣기 하시면 됩니다.

곧 스팀동영상 쪽 강화 된다고 하니 준비 하세요


감사합니다

곳 실행 하겠습니다 ^^

옙 화이팅 입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꾸벅

ㅋ 역시 벤티님도 오늘 멋진 영상을 올려주셨군요.
저는 촌시럽게 썼는데 ㅎㅎ
멋집니다~

스팀잇도 다른 sns 처럼
동영상이 도달율이 좋아 지게 할것 같아서
미리 미리 준비 하고 있습니다 ㅎ

좋은 의견입니다...^^
인증샷은 보팅을 불러오죠...ㅎ

감사합니다~ 꾸벅

벤티님의 영상으로 자극받네요 더욱열심히 활동겠습니다^^

함께 해요 고고👍👍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418.20
ETH 2293.14
USDT 1.00
SBD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