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스팀달러 한화로 교환

in #ke7 years ago (edited)

어제 남동생이 저보고 스팀달러를 한화로 교환 할 수 있다고 해서 저도 해봤었어요. 남동생이 다 알고있다고 해서 어떻게 하는거냐고 물었는데 찾아본다고 했어요,,,,

다 찾아보고 이제 코인원이랑 폴로닉스? 창을 띄어두고 막 혼자서 하던데 제가 다 했냐고 물으니까 비트코인으로 어떻게 바꾸는지 모르겠다도 찾는거에요.

그래서 저도 찾아봤거든요? 남동생이 하는 거랑 똑같이 뜨길래 해보니까 안 되는거에요. 그래서 다른 걸 찾아봤는데

이럴수가. 남동생이 실수를 했어요,,,, 폴로닉스에 바로 비트코인으로 하는 게 아니라 스팀달러로 보내고 거기서 판매?해서 비트코인을 얻는건데 남동생이 실수해서 어젯밤에 엄청 빡쳐있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저는 다른 방법으로 스팀달러를 비트코인으로 바꿔서 한화로 바꿨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거에요. 피곤하기도 해서 그냥 잠을 잤는데. 오늘 아침에 보니 승인?같은 게 됐더군요! 그래서 얼른 한화로 바꾸고 학교 가는 길에 은행 들려서 정리 해보니 돈이 들어와있었어요:)

오늘의 교훈은 남동생 말 믿지 말자는....핳힣ㅎ힣!!!!! 남동생이 아침에 저보고 나는 누나의 실험대상이었나. 이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맛있는거라도 사줘야겠어요~

image

🐧고등학교 일상생활 글을 보고싶거나 궁금하시면 팔로우 해주세요~~ 그럼 맞팔합니다:)!!!

Sort:  

Hi, great post ! for a follow and upvote please reply to this message and follow and upvote my latest post @rafkimuhammad

ㅋㅋㅋ 동생분도 스팀잇을 하시는군요
잘봤습니다 :D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64,000원 받으셨군요. 우와~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제가 고등학교 땐 이런 걸로 돈 벌 생각도 못했는데 .... 선구자시네용... 축하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566.44
ETH 248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