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타투를 하고싶어요!!

in #ke6 years ago

오랫동안 준비하던 일때문에

처음 새겼던
사랑하라 그리고 원하는 것을 하라

그다음은
돌이킬 수 없는 것에 슬퍼하지마라

둘다 내가 항상 생각하며 행동하는 문구 좋다

이번엔 부모님 가족 관련해서 살짝 해볼까 고민즁

가끔 나중에 자녀들한테 뭐라할거냐 묻는데

뭐라하긴 뭐라해 타투라 하지 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너무춥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

image

Sort:  

부산 춥네요...진짜
조금만 더 있음 곧 봄날옵니다^^

벌써 입춘 지났더라구요! 몰랐는데 ㅋㅋㅋ 이제 겨울 도망가겠죠...

전 아플까봐 예전부터 무서워서 엄두가 안 나네요 ㅠㅠ
쪼여님은 용감하시네요 ㅎㅎ 부러워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아무래도 마취를 안하고 하니 아프긴해요ㅋㅋㅋ그래도 참을만 하다능~ 저도 맞팔하러갑니다^^

미친 부산이네요...;;;

따뜻해지나 싶더니 또 추위가 ㅜㅜ 감기조심하셔요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515.17
ETH 2501.3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