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cryptocurrency - 당신이 잠든 사이

in #k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밤에(제 기준 ㅎㅎ) 스팀 거래에 뭔 일이 있었나보네요 ㅎㅎ
그나저나 폴로익스의 스팀 입출금이 막혀서 그런지 비트렉스보다 가격이 많이 낮네요.
초보 생각으로는 급하지 않으면 폴로닉스에서 사서 강제 저금해놓은 것도 어떤지...
그리고 스팀달러가 많이 떨어졌는데 스팀달러로 사놓는 것도 한 방법인가요?
어쨋든 8월까지는 기다려야겠죠?

Capture+_2017-07-27-07-27-02.png

Capture+_2017-07-27-07-27-16.png

floridasnalcaligra.jpeg

Sort:  

폴로가 저렴하긴 한데, 요새 자주 점검 중이라 그냥 비싸도 비트렉스 이용 중입니다.

비트렉스는 뭔가 안심이 되는 곳입니다.

폴로는 그냥 강제 저축하고 있구요 ㅎㅎ 저도 펀딩을 위해서 비트렉스에서 급하게 샀네요 ㅎㅎ

그러네요. 8월을 소망가운데 기다리며 ~~~
근데 폴로닉스에서는 왜 스팀의 이동이 막혔죠.

폴로닉스는 시도 때도 없이 그러는 거 같네요 ㅜㅜ 이유는 며느리도 모르겠죠? ㅋㅋ

초보시라도 잘하시고 계시는듯합니다^^ 저는 왕초보라 용어도 그렇구요 아직 어리버리 ㅋㅋ

저도 좌충우돌 ㅎㅎ 그래도 그게 재미 아니겠어요? 누구나 처음엔 초보였으니까요

Congratulations @floridasnai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스팀의 시세를 생각하기 보다 저같은 경우는 그냥
글쓰고 공감하고 그것만 생각하고 있어요
자꾸만 차트보고 있음 머리가 띵해지더라구요

전 그냥 아침, 저녁으로 한번씩만 봐요 ㅎㅎ 댓글에 보팅하고 팔로우 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 거두시길 빕니다.
아무도 모르는 길을 걷는 용기를 가진 모든 분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혼자 걸어야만 하는 외로운 길이기도 하죠 ㅎㅎ저는 아직 용기가 없어 갈까말까 한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8751.99
ETH 2642.7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