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마음에 드시나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6 years ago

20180608_101958.jpg20180608_102559.jpg

첫번째 사진이 유독 느낌이 가는 사진인데용
마음이 평안해 지네용
다른분들은 어쩐지 모르겠는데

초록색 바탕에 흰꽃이 편안해지네용

2번째 사진은
풍선이 붕붕 뜨자나용 그래서

스팀잇 작가 꿈도 붕붕 뜨는
느낌이 나서 올려 봤어요

덩달아 스팀코인도 붕붕
올라갔으면 스팀코인 가즈아~^^

비트코인 힘내

Sort:  

마음이 붕뜨는게 아니라
제 꿈이 확 떠서 날아올랐음 좋겠네요~^^

사장님 꿈 캐릭터 대박나서
날아오르시길용

제가감사합니당^^ 다른분보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당

꽃사진 너무 이뻐요. 항상 보면 기분좋아지는게 꽃인듯합니다.

저도 스포츠도 좋아하지만 여러 사진들 올려볼게용^^
이쁘다니 감사할따릅니당^^

열기구 떠있는 모습이 편안하네요.ㅎ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당 좋은 한주되셔용^^

마음이 편안해지는 꽃사진이네요~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

마음이 편안해진다는 저스스로도 뿌듯하네용^^

꽃이 이쁘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당 ^^

네네 저도 느낌이 좋아서
올려봤습니당~^^

꽃 사진이 저도 마음에 드네요.ㅎㅎ 예쁜 사진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당^^많이 올려보겠습니당^^

저 열기구처럼 스팀도 비트코인도 붕붕 올라갔으면 좋겠어요.
스팀 가즈아!! ㅎㅎ
스팀가즈아.gif

Hello, as a member of @steemdunk you have received a free courtesy boost! Steemdunk is an automated curation platform that is easy to use and built for the community. Join us at https://steemdunk.xyz

Upvote this comment to support the bot and increase your future reward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46.86
ETH 3747.17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