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懐かしい歌」김광석-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by @lovecat)
듣기만 해도 가슴이 먹먹해지고
감성에 젖어드는 노래들이 있죠?
聞くだけで胸がじんとして
感性にしみる歌があるでしょう?
저에게 김광석, 이문세 노래들이 그런 곡들인데요,
사람마다 공감하는 포인트는 다르겠지만 저는 가사보다는 멜로디가 더 끌렸던 것 같아요..
私にキム・グァンソク、イ・ムンセの歌がそのような曲ですが、人ごとに共感するポイントは違うでしょうが、私は歌詞よりメロディーに惹かれたようです。
(by @lovecat)
작년에 김광석이라는 영화가 개봉해서
엄마와 함께 봤었어요..
昨年「キム・グァンソク」という映画が公開し母と一緒に見ていたんです。
전에는 귓가에 아른거리던 김광석 노래가
이제는 눈앞에서도 아른거리게 된 것 같아요.
前は耳に残っていたキム・グァンソクの歌が
今やまぶたにちらつくようになったようです。
얼마 전 잠실 롯데월드타워를 지나다가 우연히 김광석노래가 들려와서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싶었어요 :)
先日、(ザムシル)ロッテワールドタワーを通りかかった時たまたまキム・グァンソクの歌が聞こえてきて、皆さんと一緒に共有したいと思ったんですよ:)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으로 번역해서 한번 올립니다~
私が一番好きな曲で翻訳してカキコします。
김광석_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忘れなければならない心から
내 텅빈 방문을 닫은채로
私は空っぽの部屋の戸を閉じたままで
아직도 남아있는 너의 향기
まだ残っているあなたの香りで
내 텅빈 방안에 가득한데
私の空っぽの部屋の中一杯なんだ
이렇게 홀로 누워 천정을 보니
こんな風に一人で横になって天井を見ると
눈앞에 글썽이는 너의 모습
目の前に浮かぶあなたの姿
잊으려 돌아 누운 내 눈가에
忘れようと帰って横になった私の目元に
말없이 흐르는 이슬방울들
言葉なく流れる涙
지나간 시간은 추억속에
過ぎた時間は記憶の中で
묻히면 그만인것을 나는 왜 이렇게
閉じ込めれば 終りということ 私はなぜこんなに
긴 긴 밤을 또 잊지 못해 새울까
長い長い夜をもう忘れることができないだろうか
창틈에 기다리던 새벽이 오면
窓の隙間に 待った夜明けがくれば
어제보다 커진 내 방안에
昨日より広がった私の部屋に
하얗게 밝아온 유리창에
白く明るくなった窓ガラスに
썼다 지운다 널 사랑해
書いて消す あなたを愛している
밤 하늘에 빛나는 수많은 별들
夜空に輝く数々の星
저마다 아름답지만
それぞれ美しいけれど
내 맘속에 빛나는 별 하나
私の心に輝く星は一つ
오직 너만 있을뿐이야
だたあなただけ
창틈에 기다리던 새벽이 오면
窓の隙間に 待った夜明けがくれば
어제보다 커진 내 방안에
昨日より広がった私の部屋に
하얗게 밝아온 유리창에
白く明るくなった窓ガラスに
썼다 지운다 널 사랑해
書いて消す あなたを愛している
하얗게 밝아온 유리창에
白く明るくなった窓ガラスに
썼다 지운다 널 사랑해
書いて消す あなたを愛している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저도 감사해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フォローさせて頂きました(^-^)
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コメント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宜しくお願いします!
김광석님 노래 너무 좋아요 ㅠㅠ 듣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왠지 가슴뭉클해지더라고요~
대한민국 공감노래😆
이 좋은 노래와 가사를 번역까지 해서 올리시네요😀
멋있네요!!!👍🏻👍🏻👍🏻👍🏻👍🏻
감사합니다~^^
김광석노래 너무 좋아해요!
앞으로도 유용한 자료 많이 올릴께요~
어머님이 사용하시던 것?/よく見ました.
コメント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写真は母の使い物じゃなく、小さい展示会で撮ったものですよ。^^
댓글 감사해요!
사진은 엄마가 쓰던물건이 아니고, 작은 전시회에서 찍은 거에요^^
김광석은 그냥 언제나 사랑이죠^^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닷!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놀러갈께요~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햐.... 며칠전에 안그래도 이 노래를 기타를 치면서 한번 불렀었는데....
글을 일어와 함께 쓰시니 일어공부도 도움 되네요 ㅎㅎ
지금은 스파가 형편없어서.. 좀 참은 뒤에 풀보팅 드릴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