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懐かしい歌」김광석-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in #jp8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211_103021226.jpg
(by @lovecat)

듣기만 해도 가슴이 먹먹해지고
감성에 젖어드는 노래들이 있죠?
聞くだけで胸がじんとして
感性にしみる歌があるでしょう?

저에게 김광석, 이문세 노래들이 그런 곡들인데요,
사람마다 공감하는 포인트는 다르겠지만 저는 가사보다는 멜로디가 더 끌렸던 것 같아요..
私にキム・グァンソク、イ・ムンセの歌がそのような曲ですが、人ごとに共感するポイントは違うでしょうが、私は歌詞よりメロディーに惹かれたようです。

KakaoTalk_20180211_103021030.jpg
(by @lovecat)

작년에 김광석이라는 영화가 개봉해서
엄마와 함께 봤었어요..
昨年「キム・グァンソク」という映画が公開し母と一緒に見ていたんです。

전에는 귓가에 아른거리던 김광석 노래가
이제는 눈앞에서도 아른거리게 된 것 같아요.
前は耳に残っていたキム・グァンソクの歌が
今やまぶたにちらつくようになったようです。

얼마 전 잠실 롯데월드타워를 지나다가 우연히 김광석노래가 들려와서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싶었어요 :)
先日、(ザムシル)ロッテワールドタワーを通りかかった時たまたまキム・グァンソクの歌が聞こえてきて、皆さんと一緒に共有したいと思ったんですよ:)

333.JPG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으로 번역해서 한번 올립니다~
私が一番好きな曲で翻訳してカキコします。

김광석_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忘れなければならない心から
내 텅빈 방문을 닫은채로  
私は空っぽの部屋の戸を閉じたままで
아직도 남아있는 너의 향기  
まだ残っているあなたの香りで
내 텅빈 방안에 가득한데  
私の空っぽの部屋の中一杯なんだ
이렇게 홀로 누워 천정을 보니  
こんな風に一人で横になって天井を見ると
눈앞에 글썽이는 너의 모습  
目の前に浮かぶあなたの姿
잊으려 돌아 누운 내 눈가에  
忘れようと帰って横になった私の目元に
말없이 흐르는 이슬방울들  
言葉なく流れる涙

지나간 시간은 추억속에  
過ぎた時間は記憶の中で
묻히면 그만인것을 나는 왜 이렇게  
閉じ込めれば 終りということ 私はなぜこんなに
긴 긴 밤을 또 잊지 못해 새울까  
長い長い夜をもう忘れることができないだろうか

창틈에 기다리던 새벽이 오면  
窓の隙間に 待った夜明けがくれば
어제보다 커진 내 방안에  
昨日より広がった私の部屋に
하얗게 밝아온 유리창에 
白く明るくなった窓ガラスに
썼다 지운다 널 사랑해  
書いて消す あなたを愛している

밤 하늘에 빛나는 수많은 별들 
夜空に輝く数々の星
저마다 아름답지만 
それぞれ美しいけれど

내 맘속에 빛나는 별 하나 
私の心に輝く星は一つ
오직 너만 있을뿐이야 
だたあなただけ

창틈에 기다리던 새벽이 오면  
窓の隙間に 待った夜明けがくれば
어제보다 커진 내 방안에  
昨日より広がった私の部屋に
하얗게 밝아온 유리창에 
白く明るくなった窓ガラスに
썼다 지운다 널 사랑해  
書いて消す あなたを愛している

하얗게 밝아온 유리창에 
白く明るくなった窓ガラスに
썼다 지운다 널 사랑해  
書いて消す あなたを愛している

스티밋프사(가로여유).jpg

♥여러분의 팔로우&보팅은 사랑입니다.

♥あなたのフォロー&ボーティングは愛です。

Sort: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저도 감사해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フォローさせて頂きました(^-^)
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コメント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宜しくお願いします!

김광석님 노래 너무 좋아요 ㅠㅠ 듣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왠지 가슴뭉클해지더라고요~
대한민국 공감노래😆

이 좋은 노래와 가사를 번역까지 해서 올리시네요😀

멋있네요!!!👍🏻👍🏻👍🏻👍🏻👍🏻

감사합니다~^^
김광석노래 너무 좋아해요!
앞으로도 유용한 자료 많이 올릴께요~

어머님이 사용하시던 것?/よく見ました.

コメント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写真は母の使い物じゃなく、小さい展示会で撮ったものですよ。^^
댓글 감사해요!
사진은 엄마가 쓰던물건이 아니고, 작은 전시회에서 찍은 거에요^^

김광석은 그냥 언제나 사랑이죠^^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닷!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놀러갈께요~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햐.... 며칠전에 안그래도 이 노래를 기타를 치면서 한번 불렀었는데....
글을 일어와 함께 쓰시니 일어공부도 도움 되네요 ㅎㅎ
지금은 스파가 형편없어서.. 좀 참은 뒤에 풀보팅 드릴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310.67
ETH 1582.9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