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하세요!

in #journal2 years ago

형제자매 여러분, 먼저 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저는 1995년에 남자였습니다. 저는 985/211을 졸업했습니다. 졸업 후 학교에 남아서 2년 동안 일했습니다. 당시 제 수입은 25-35w 정도였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가족은 내가 혼자 살기를 원하지 않았다. 나는 시외에서 공무원으로 고향에 입학했다. 나는 일년에 약 13w였습니다. 집에 돌아온 이후로 소개팅을 권유 받았다. 나는 말했다. 학교 다닐 때 몇 년 동안 같은 학교를 다녔던 그 여자애가 졸업 후 헤어졌다. 기준은 그녀를 기준으로 한다. 지난 몇 년 동안 소개팅은 소개팅이 어렵다는 것을 알았다. 저와 공통적인 화두는 주로 두 사람 사이의 의사 소통 방식입니다. 이제 나는 28 살이되어 가족이 매우 불안해합니다. 모든 젊은 세대 중 부모님, 조부모, 또는 삼촌, 숙모, 삼촌, 이모들도 최선을 다해 도와주는데, 인생이든 인생이든 나의 유일한 '희망'입니다. 일을 전폭적으로 지원합니다. 집 두 채를 샀고, 그리고 BMW를 36만 위안에 샀습니다. 결혼에 필요한 몇 가지에 대한 압박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그들은 단지 내가 결혼하고 아기를 낳기를 원합니다. 꼬마야, 나는 정말 많이 부족 결혼할 사람만 구하고 미래를 상상한다면 절대 행복하지 않을거야 계속 운명을 기다리며 나의 이상형을 찾고자 한다면 너무 힘들게 느껴져 진짜 뭔지 모르겠어 이제 할 일 주말 저녁 먹으러 집에 갔으니 결혼 화두는 세 문장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데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254.26
ETH 2887.51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