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친구는 차로 인한 모순을 빌리고, 내 친구 야, 틀렸어?

in #journal2 years ago

어젯밤에 남자 친구가 불쾌한 것을 빌려 왔기 때문에, 나는 신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나는 당신의 제안을 듣고 싶습니다. 그것이 그의 질문이라면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그 원인은 토요일에 그가 집에 가서 일요일에 무덤을 쓸어 버리라고 말했다. 우리는 그와 함께 돌아갈 수 없기 때문에 2 시간 이상 일합니다. 그는 내 차를 다시 열고 싶습니다. 나는 그 이유가 몇 가지입니다. 년 : 1. 그가 검사를 받았지만 그것은 몇 년이 지났지만 운전이 거의 없었습니다. 보통 99 %를 여행합니다. 그것은 운전 시대입니다. 나는 6 년 동안 운전 해왔다. 그래서 나는 6 년 동안 운전 해왔다. 다른 사람들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2, 그의 캐릭터는 매우 안정적입니다. 그러나 운전은 구별하기 쉽고, 나는 걱정하지 않으며, 나에게 상기시켜주기 위해 고속을 열어 고속을 열어 두 번, 나에게 두 번 겁을 겁니다. 년, 그리고 그것은 저렴하지 않고, 거의 90W를 지출하고, 누구에게도 빌릴 수 없습니다.
나는 첫 번째 반응이 그에게 택시를주고, 그가 원했던 것을 물었고, 그가 큰 대중을 임대하기 위해 협상 한 것, 나는 똑같은 돈을 지불했고, 나는 그의 감정이 약간 잘못되었다고 느꼈다. 나는 그에게 물었다. 비트가 행복하지는 않지만 매우 분명하지는 않지만, 나는 또한 조금의 인간의 감정이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그가 나를 이해하기를 원할 것이고, 그는 나를 돌보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조금 불편합니다. 그 문장 "당신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나는 밤중에 일어 났을 때, 나는 거실에서 흡연을 흡연하지 않았고, 나는 거실에서 흡연, 나는 8시에 일어났습니다. 아침, 그는 시작하지 않았고, 나는 9시 30 분에 차를 취소 할 것입니다. 나는 그 어머니의 집에 가서 먹을 수 없도록, 그는 그것을 말할 수 없으며, 나올 것입니다.
우리 둘의 상황을 간단히 소개하고, 나는 4 년이며, 나의 남자 친구는 9 개월이며, 나는 그 것보다 매우 합리적인 소년이며, 아주 좋고 매우 예의 바른, 우리 엄마, 두 아들도 부주의합니다. 나는 보통 매우 조화로운 일이 있습니다. 나는 또한 나를 쳐다 본다. 나는 또한 그를 자연스럽게 보며 경제적 인 작은 도움이 더 적을 것입니다. 나는 그를 돌볼 것입니다. 얼굴, 그가 돈을 쓰고 싶지 않기 때문에, 그래서 나는 삶의 학년을 끌어 올릴 것이고, 그가 아이디어가있는 것을 두려워 할 것입니다.
먼저 당신이 검토 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보내십시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7859.61
ETH 2966.06
USDT 1.00
SBD 3.67